Search

‘JOURNAL STANDARD FURNITURE x FAHERTY BRAND’ COLLECTION

journal-standard-furniture-faherty-brand-collection-1 journal-standard-furniture-faherty-brand-collection-3

일본 셀렉트 숍 저널 스탠다드가 전개하는 가구 라인 ‘journal standard Furniture(저널 스탠다드 퍼니쳐)’가 캐주얼 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FAHERTY(파헐티)’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FAHERTY(파헐티)’는 ‘RRL(더블알엘) 디자이너 출신 Mike와 그의 형제 Alex가 2013년 시작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이다. 그들은 해변 마을에서 자라면서 자연스레 서핑을 즐기게 됐고, 서핑 및 야외활동을 즐기며 입을 수 있는 고품질의 옷이 없을까라는 어린 시절의 고민을 바탕으로 브랜드 파헐티를 론칭하게 된다. 때문에 유기농 및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를 사용한 친환경적인 소재로 고품질의 의류를 제작한다. 바다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또한 매력적.

이번 협업은 저널 스탠다드 퍼니쳐의 10주년을 기념하여 대표적인 아이템 RODEZ CHAIR 와 HARLEM CHAIR에 기반을 두고 파헐티의 오리지널 패턴을 더했다. 적절한 조화를 이룬 심플한 디자인과 NAVAJO(나바호)의 전통적인 패턴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더할 나위 없이 큰 활약을 펼칠 것이다.

journal standard Furniture 인스타그램 / 웹사이트
FAHERTY 인스타그램 / 웹사이트

The author All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