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FFECTOR x Lewis Leather ‘AVIAKIT SUNGLASSES’

effector-lewisleather-aviakit-1 effector-lewisleather-aviakit-2

일본 아이웨어 브랜드 이펙터(EFFECTOR)와 영국의 모터사이클 기반 브랜드 루이스 레더(Lewis Leathers)가 함께한 ‘AVIAKIT SUNGLASSES, 세 가지 중 가장 러프한 느낌을 가진 모델이다.

위 모델에 명명된 루이스 레더의 ‘AVIAKIT’은 모터사이클 의류를 생산하던 루이스 레더가 1930년대 선보인 비행사 전용 브랜드로 시작되었다. 해가 거듭될수록 수요가 급증했고, 비행사 전용 헬멧, 부츠, 장갑 등을 전개하던 AVIAKIT 은 이내 동일한 라벨을 적용한 모터사이클 제품까지 생산하게 된다. 현재는 의류에 라벨을 부착하지 않고, 위와 같은 액세서리, 용품 위주로 AVIAKIT 라벨을 적용시키고 있다. 위 모델은 날렵하게 솟은 림 부분과 볼드한 두께의 프론트 디자인, 블랙 컬러의 조합으로 러프한, 남성적인 무드를 한껏 뽐낸다. 본래 바이커를 위해 제작된 모델인 만큼 그 실루엣 또한 바이커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오픈 페이스 바이크 헬멧과 함께 착용할 경우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이다.

이펙터 x 루이스 레더 모델은 착용했을 때 라벨이 보이지 않는 점도 굉장한 매력 요소 중 하나이다. 굳이 티를 내지 않아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아는 사람은 아니까.

The author All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