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VANS VAULT OLD SKOOL LEATHER

볼트(VAULT) 라인은 반스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신디케이트 라인이 2015년을 마지막으로 종료가 되었고 이제 볼트 라인만 남아 있다. 아직도 볼트 라인과 일반 라인의 차이를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대중들도 있어 브랜딩에서는 아쉽지만, 조금만 관심을 기울인다면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2015년에 발매된 VAULT 라인 ‘OLD SKOOL LEATHER’는 그 어떤 볼트 라인보다 매력 있는 모델이다. 특히 GD가 착용해서 엄청난 인기가 있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신발 그 자체. 질 좋은 소가죽이 어퍼에 사용되었고 힐컵 안쪽에는 돈피가 사용되었으며 고급화의 마무리인 초끈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데 없이 각 소재의 퀄리티 균형이 좋다. 게다가 힐 쪽의 중창에는 반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사각의 빨간 고무 탭엔 ‘OFF THE WALL’이 아닌 ‘VAULT’라고 당당히 적혀있다. 이는 모든 볼트 라인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2016년에는 국외에서만 발매되어 뒤늦게 찾아 헤매었지만 해외에서도 인기 있어 품절된 것은 마찬가지였다. 국내에서는 추가 발매는 미정이지만 내년 봄 시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관계자의 말은 희망고문이 분명하다. 몇 족이라도 더 사 놓고 싶은 이 녀석, 꼭 재발매 되었으면 좋겠다.

sdim0302-copy

sdim0301-copy sdim0303-copy

The author All Posts

BLKR

lowb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