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롤렉스에 관한 책 2권

롤렉스는 부와 성공의 대명사이다. 항상 어렵게만 느껴졌던 롤렉스는 젊고 성공한 래퍼들 손목 위를 장식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폭넓은 연령대에 어필하고 있음은 분명하다. 당장은 통장 잔고가 부족하더라도 조금씩 알아두고 나만의 드림 워치 리스트를 작성해 나가면 어떨까? 그래서 2권의 책을 조심스럽게 추천해본다.

sdim0309-copy

그중 한 권은 ‘매거진 B’의 ‘롤렉스’이다. 세세한 모델들의 소개보다도 롤렉스 브랜딩을 제대로 알리고 소개하는데 주력한 것으로 보인다. 부담스럽지 않게 고급 라이프 스타일에 접근할 수 있어 좋았다. 롤렉스의 명성은 단순한 브랜드 이미지로만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평화로운 주말 커피 한 잔과 함께 아무 생각 없이 한 장 한 장 넘겨도 무방한 책이다.

구매는 이곳에서 가능하다.

sdim0310-copy

위 사진은 ‘매거진 B’의 롤렉스 편에 소개된 aka  Siggy, 아리타케 시게하루(Shigehary Aritake) 씨다. 일본과 런던에 Dazzling-Siggy collection이라는 매장을 소유하고 있으셨지만, 얼마 전 일본출장 동안 오모테산도에 있는 그의 숍에서 금년 10월에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었다. 비보를 전하며 그들이 추천한 책이 바로 ‘ROLEX LONDON ARITAKE COLLECTION’이라는 책이다. 빈티지 시계 딜러였던 그가 여러 빈티지 모델을 소개한다. 롤렉스는 과거 모델들의 아이덴티티는 지키면서 개선되어가는 과정이 매우 재미있는 브랜드로, 현행 모델을 구매하더라도 빈티지 모델의 이해도는 분명 자신의 시계에 더욱 더 특별한 의미와 경험을 안겨줄 것이다. 혹시 관심 있다면 구매는 이곳에서 가능하다.

sdim0304-copy

sdim0308-copy sdim0307-copy sdim0306-copy

The author All Posts

BLKR

lowblow